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이번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핸드폰 요금 미납이 발생할 경우 이통사에서는 정책상 '불가' 상태로 만들어 버립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다면 채택을 추가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추가질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개인 거래 및 상품권 업체를 통해 판매를 하셔야 하며,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샵 방문 하시면 홀로그램이 있는 상품권으로 교환은 가능 합니다.

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그러므로, 대출 업자가 개인정보를 악의적으로 이용시에는 자신도 모르게 자신의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이 개통되어 나중에 요금 폭탄을 맞거나 대포폰으로 활용되어 금전적 피해,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명의 즉 지인이나 가족들의 휴대폰도 현금화를 해주겠다는 업체들이 있지만 그런 업체는 대부분 사기꾼들 입니다.

타인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휴대폰 개통 대출을 받다가 위와 같은 식으로 피해를 입은 분들이 매우 많기 때문에, 이미 내구제 및 폰테크 대출이 사회적으로 이슈(문제)가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콘텐츠이용료 70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